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사실상 여기서부터 호빠라는 이름 달수 있지. 그 밑으론 보도다 마이너에 속하는 애들은 좋게 말해 퍼블릭이라고 불러주는 거지 까놓고 말하면 보도다
루머 잠망경 더뉴스 라이벌 대전 헬스랭킹 헬코 초대석 日本語版 커뮤니티룸 자유게시판
호스트바를 이용하는 여자들은 돈많은 골드미스들이 주고객일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실상 같은 화류계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들르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메이저는 니네가 말하는 호스트바야. 여기서부터 정빠로 쳐준다 (정통 호스트바).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남자들의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제가 어쩌면 운이 좋은 케이스인 건 좋은 선배들을 만난 거예요. 교육을 잘 받았어요. 절대로 두 명 이상 만나지 말라는 말을 들었어요. 그런 건 하류나 하는 거라고요. 그래야 큰 여성이 왔을 때 실수를 하지 않는다고요. 어쩌면 고상하게 배운 거죠. 그리고 초반에 신입일 때 굉장히 우울한 여성이나, 여성 화류계 종사자들은 못 만나게 벽을 쳐 주셨어요.
이날 영상에는 실제 업소에서 일했던 남성 '제이비'가 출연해 아빠방 이란 유흥업소에 대해 설명했다.
애초에 술의 양에 따라 모든 술을 물수건에 흡수시키기는 어렵기 때문에 주의와 컨트롤 능력이 필요하다.
일본의 호스트바 같은 경우 지명도, 즉 인기도에 따른 호스트들간의 시기 질투, 이에 따르는 싸움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처음 지명을 한 지명호스트(담당)를 바꿀 수 없다'라는 룰이 거의 모든 호스트바에 존재한다.
그래야 이들도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 거거든요. 정부는 세금을 거둘 수 있죠. 정치인들은 화류계를 모르나요. 기생의 역사가 정치랑 연관이 돼있는데. 정작 법을 만드는 사람들은 화류계를 소비만 할 뿐 구제할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세상이 공평해지고 있다고 봐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평등한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고요. 이 분야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양지로 나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 호빠랭킹 드립니다.
한가지만 말해주면 어딜가든 큰손은 있고 니들이 말로만 듣던 불륜의 현장 등등 빈번히 일어난다. 대충 최순실만 봐도 알지 않나.
그리고 어제 하루 일을 해본 결과 호스트바라는 단어가 가진 이미지에 비해서 완전 더럽게 놀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뭐 스킨십을 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그냥 같이 남자랑 이야기 하면서 술을 마시러 오는 사람들도 있었고,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오기는 했지만 막 옷을 벗어라,더러운 술을 타서 이거를 먹어라.